李现/사진

[잃어버린 시간/The Enigma of Arrival/抵達之謎] 李现/이현 지금까지 공개된 포스터, 스틸컷 모음! 여기 왠만한 사진 다 있다구요~

셴셴_ 2020. 9. 12. 14:50

지금까지 공개된 리시엔 주연 영화 '잃어버린 시간',《抵達之謎》의 포스터 및 스틸컷들을 모아봤습니다! 

 

진짜 너무 잘생기고 이쁘고 멋있고 혼자 다하는 리시엔 ٩(๑>∀<๑)۶

 

이 맛에

리시엔 팬 하는거 아니겠습니까?ㅠㅠ

이렇게 이쁜 리시엔 세상 사람들 모두 알아줬으면 좋겠다구요!! ᕙ(•̀‸•́‶)ᕗ

 

 

그럼 이제 하나씩 제 갤러리를 오픈해볼까요!!

 

부산국제영화제 당시 포스터 / 출처- 리시엔 웨이보

 

이 사진은 전 포스팅에도 올렸던 부산국제영화제 당시 올라왔던 포스터입니다!

분위기 있고 검은 바탕에 파란색으로 쓰여진 글씨가 너무 이쁘다고 생각해요!

 

2018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잃어버린 시간' 초청 내한 사진

 

제가!! 이때 리시엔을 알았어야 했는데 말이죠

한국에 온 리시엔 너무 생소하기도 하고

뒷 배경에 익숙한 브랜드들이 써있으니까 더 안타깝지만!!!

언젠가 다시 한번 더 한국에 내한하겠죠!!:D

 

그러기 위해선 리시엔을 널리널리 알리자구요!! ٩(๑•̀o•́๑)و ٩(๑•̀o•́๑)و

 

2월 개봉예정 때 공개된 포스터

 

영화 '잃어버린 시간'의 경우 원래 2월 14일에 중국 개봉하기로 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7월 31일 개봉으로 미뤄졌어요!

그래서 2월 14일이라 적혀있는 포스터도 있답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포스터 디자인 너무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영화 '잃어버린 시간' 7월 31일 개봉 포스터

 

위 사진들은 7월 개봉이 예정이 확정되고 난 후 나온 포스터들 입니다.

 

영화 '잃어버린 시간' 한국 포스터

 

그리고 어제 올려드렸었던 한국 포스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중국어와 한국어의 차이가 너무 크다고 느껴지시지 않나요?

 

 

영화 '잃어버린 시간' 중국/한국 ver 포스터

 

둘다 너무 이쁘지만 한국어가 적혀있으니 더 새로운 느낌이 들어요

볼 때마다 감격하고 있답니다 (❁´▽`❁)

 

중국 포스터의 보정이 조금 더 추억에 젖은 느낌..?

옛날 필터 느낌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영화 '잃어버린 시간' 스틸 컷

 

그리고 다양한 영화 스틸 컷들!

샤오롱(리시엔)의 고난(?)들이 사진 속에서도 보이는 것 같아요ㅠㅠ

 

이 외에도 영화 '抵達之謎' 의 공식 웨이보 사이트로 들어가면 더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시간', 《抵達之謎》 공식 웨이보 사이트 가기

 

weibo.com/6680877861/JcbVwihQ9?type=comment

 

Sina Visitor System

 

passport.weibo.com

 

 그리고!

포스터들도 좋지만 '잃어버린 시간'의 예고편도 궁금하시지 않나요!

번역 영상은 아니지만, 공식 예고편도 함께 봐요!

 

 

예고편 1

youtu.be/M8tTDC5tRUc

 

예고편 2

youtu.be/1kcR1I-mAXI

 

예고편 3

youtu.be/5k9R0cKDswE

 

영화 '잃어버린 시간' OST '我想你了’ MV

youtu.be/hCY-WasONeU

 

 

너무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한국에서도 리시엔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감사하다고 느껴져요!

 

영화 '잃어버린 시간' OST ‘我想你了’ MV_gif

 

영상들 속 리시엔의 어린 모습도 너무 좋네요ㅠㅠ

 

2015년도의 리시엔 모습도 정말 멋있고 잘생기고 혼자 다 하고있어요ㅠㅠ

 

지금하고 별 차이 없는 것 같아요..

 

늙는건 저만 늙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잃어버린 시간'에 대해서 더 기대감이 생기셨나요!

중국 배우 리시엔에 대해서 알아가고 싶은 호기심이 생기셨나요?

 

저와 함께 리시엔 덕질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시엔 주연 영화 '잃어버린 시간'은

9월 개봉예정이며 영화는 모바일 플랫폼인 '스마트시네마' 라는 어플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 영화 '잃어버린 시간' 많이 기대해주세요!!

 

 

 

 

출처: 영화 '잃어버린 시간' 공식 웨이보, 리시엔 웨이보, 사진 속에 적혀있는 아이디(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