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现/잡지

[BAZAAR MEN/芭莎男士] 李现/이현 다시 한번 더 리즈 갱신하다!/바자맨 웨이보 글 번역 및 공개된 사진 모음

셴셴_ 2020. 9. 24. 21:27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모두 리시엔 주연 영화 '잃어버린 시간' 즐감하고 오셨나요!!

 

저는 아까 보고 왔는데.. 정말 미쳤더라구요..

 

중간 중간 감독의 연출에 혼자 감탄했어요..

 

아직 안보셨다면 얼른 '스마트시네마' 앱 다운 받으시고

 

영화 '잃어버린 시간' 감상하고 오시죠!

 


 

제가 이렇게 다시 글을 쓰는 이유는 어제! 중국의 BAZAAR MEN 에서

2020. 10월호 잡지 표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저희 리시엔의 한국 팬들은 모두 깜짝 놀랐답니다..

 

왜냐하면..

 

BAZAAR MEN 2020.10 표지사진 공개

 

위와 같은 사진을 공개했기 떄문이죠....

 

저는 입을 다물지 못하고...그의 잘생김에 놀라 한동안 사진만 바라봤답니다...

 

모자도 너무 잘 어울리고.... 아니 말이 필요없어요....

두말하면 잔소리죠....

 

중국 BAZAAR MAN의 공식 웨이보에는 

 

BAZAAR MEN 공식 웨이보 2020.09.23

 

#바사남성 #이현빈티지블록버스터 #23살의리시엔

미촬영 <수재아상적포형제>와 <법의진명> 27살의 리시엔,

감촉은 <하신> 이후 자신의 명성을 얻기 시작하여 <친애적, 열애적>이라는 드라마를 찍었다.

앞의 이현, 2020년의 이현, 2200여만 명의 웨이보 팔로워를 거느린 이현

'지질 있는 남자 배우'를 목표로 하는 이현,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이현,

'즐거울게 없다'는 이현, '자기 통제'를 배운 이현.

 

(번역기를 이용한 번역입니다.)

 

이라며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한국시간 9월 23일 12:00 에

중국 사이트에서 위 잡지를 만권 한정으로 판매하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품절이 되었습니다..

 

리시엔의 인기..... 

겨우 만권이라니요ㅠㅠㅠㅠ

 

직구 방법을 알아보지도 못하고 바로 끝나버렸답니다...ㅎ☆

 

그렇게 23일이 지나고 오늘 24일! 오전 11시

어제 올라왔던 잡지 표지 사진과 또 다른 사진들을 올려줬습니다. 

 

BAZAAR MEN 공식 웨이보 2020.09.24

 

#바사남성 #이현빈티지블록버스터 #리시엔

"연기의 장인이 되고싶다." 장인 정신에 대한 해석 중 하나는 기예에 대한 완벽한 탐구이다.

연기도 역시 기예로서, 강조가 치밀하지도, 느리지도 않고, 마음을 가라앉히기도 하며, 조금씩 쌓이고 있다.

영화보는 것도 좋아하는 것 뿐만 아니라 취하기도 하고, 말하기도 하고, 기예를 연마하기도 한다.

그래서 그는 개인의 좋고 싫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떤 조각이든 다 봐야한다.

"어떤 플랫폼에서 흘러나오는 어떤 유형의 작품도 다 흡수하고, 자기를 삼라만상의 저장 장치로 만들고, 필요할 때마다 저장장치에서 자료를 뽑아 내가 만든 역할에 사용하게 된다.

 

(번역기를 이용한 번역입니다.)

 

그리고 함께 올라온 사진들....

 

BAZAAR MEN 공식 웨이보 2020.09.24

 

그렇게 오늘 올라온 사진들도....역시나...미쳤어요....

 

어쩜 저렇게 이쁜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토비들의 마음을 쏙 빼앗아간 리시엔.....

 

다시 한번 더 이번 화보는 미쳤다고 소리질렀답니다....(*´∀`*)

 

그렇게 끝인 줄 알았는데......

 

한시간 뒤에

 

BAZAAR MEN 공식 웨이보 2020.09.24

 

또 다시 올라온 사진!!!!!!!!!!!!!!!!!!!!!٩(๑>∀<๑)۶

 

OMG

오늘은 토비들의 날인가 봅니다....

여기가 제 무덤인가요....

 

공식 웨이보에서는 

 

#유유미현정취 #작업중

이현은 질감 있는 남자배우로 되도록이면 매 작품 품질을 보증해.

생활 속, 선 비치 플라워 셔츠의 이현, 역시 심취해~

얼짱 세븐업처럼 이현과 함께 미뢰의 <현> 마음을 가라앉히고 취해라! 

#이현의MOJI70 #이현세븐업모델

 

(번역기를 이용한 번역입니다.)

 

이라며 올라왔습니다.

이번엔 리시엔이 대언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세븐업 음료수의 광고 컨셉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BAZAAR MEN 공식 웨이보 2020.09.24

 

아이고 세상에............

 

정말......제 무덤은 여기인가요.....

( ꒪⌓꒪)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상큼발랄하고 모자도 잘 어울리고

색감도 완전 대단하군요!

 

역시

뭐든 잘 어울린다니까요ヾ(o✪‿✪o)シ

 

안그래도 어제 뜬금없이 세븐업 광고가 생각나서 인스타에 세븐업 광고 영상을 올렸었는데..

오늘 이걸 보려고 갑자기 생각난거였나봅니다.

 

말 나온 김에 리시엔의 지난 세븐업 광고 보고오시죠!

 

세븐업 공식 웨이보

왐마......손보세요....

 


하여튼......

 

이번 화보 정말 미친거 아닙니까!!!!!

 

진짜 리시엔

너의 이목구비가 나의 미래보다 뚜렷하다.......

 

너의 매력은 엄청나......

 

진짜 .....출구는 없다!!!!!!!

 


 

저 잡지는 무조건!! 소장해야한다구요٩(๑`^´๑)۶

 

한번만....더 풀어주세요......중국 바자맨 관계자분들...

 

바로 구매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엄청난 주접글을 적어버렸군요

 

여러분 저와 함께 리시엔해요

 

저희 배우는 엄청 대단한데!!!!

 

제가 앞으로 리시엔에 대해 많이 올려드릴게요!!

 

그럼 남은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