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现/시상식

[2020 Asia Contents Awards / Li Xian Cut] 李现/아시아 콘텐츠 어워즈 Best Actor 부분 이현 Cut

셴셴_ 2020. 10. 25. 18:27

안녕하세요! 셴셴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아요...

현생에 바빠 치여사는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죠...

다 업로드 하고 싶지만.....하....
😭😭😭

더 열심히 해볼게요...
화이팅!!

 




오늘 2020.10.25 4PM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유튜브에서
2020 Asia Contents Awards 를 생방송으로 진행했습니다!

저희 현배우는 Best Actor 부분 후보에 올랐고,
저는 그걸 보기 위해서 생방송을 봤습니다!


쟁쟁한 후보님들과 함께 후보에 올랐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영광스럽고 대단하고 뿌듯하고 그러네요ㅠㅠㅠ

하지만...

오늘 어워즈에서 수상하지는 못했죠..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저희 배우님이 여기까지 올라왔다는 사실이
정말 행복합니다!!!!!

그리고 수상자만 인터뷰를 하길래..
아예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후보인데도 불구하고 감사인사를 남겨준
우리 현배우님...ㅠㅠㅠㅠ

제가 영상을 따왔습니다!!
모두 함께 영상 보면서
힐링해요....ㅠㅠㅠㅠㅠ


2020 Asia Contents Awards Li Xian Cut



한국팬들....감사합니다요...?

예...?

저 자막 제가 잘못본거 아니죠..?

엉엉어엉

오늘 저는 여기에 묻힙니다...




사랑해요...이현
날 가져......

말도 너무 이쁘게 하고..
넘나 사랑스러운 그대...

오늘도 전 이현에 치여....
주접글을 써봅니다....

여러분....이현하세요....

오늘 마무리는 검왕조로 후보에 올랐으니까..
딩닝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여러분 검왕조 보세여!!!!!

李现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