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现/代言人

[WEDGWOOD/玮致活] 李现/이현 09.17,20 WEDGWOOD 업데이트!이번에도 대박이다! 난리났다! 엄청나다!

셴셴_ 2020. 9. 20. 17:58

 

때는 9월 17일! WEDGWOOD 공식 웨이보에서 글과 함께 영상이 하나 올라왔는데요! 

 

 

WEDGWOOD 공식 웨이보

 

바로 WEDGWOOD 의 9월 20일에 중국 첫 대언인이 공개된다는 이야기었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영상은!

 

 

WEDGWOOD 공식 더우인

 

바로 위와 같은 영상이었는데요!

딱 보면 누구 손인지 느낌이 오지 않으신가요??

 

전 딱 알겠더라구요~~

(๑˃̵ᴗ˂̵)و

 

그렇게 3일이 지난 오늘 오전!!

 

WEDGWOOD의 대언인이 공개되었습니다! 

 

WEDGWOOD 공식 웨이보

 

 

그는 초심을 잃지 않고 꿈을 쫒는다. 그녀는 근 300년동안 줄곧 전통 공예와 심혈을 기울여 왔다.

그는 감히 자아를 돌파하고, 다른 배역에 도전하며, 그녀는 절묘한 계책으로 많은 전장 경전을 성취하였다.

그녀는 영광스럽게도 영국 여황 폐하의 어용 권한을 받았다.

그는 모던 신사 그녀는 정고하고 우아하다.

WEDGWOOD와 손을 잡은 중국 최초의 모델 @李现ing(리시엔 웨이보 계정)...

 

이라고 올라왔어요!

 

그리고 함께 올라온 영상 역시 봐야겠죠??

 

 

WEDGWOOD 공식 웨이보

 

멋진 디자인의 컵과 리시엔의 조합은 엄청 아름답네요ㅠㅠ

 

기타 조율하는 것 마저 너무 멋있고 이쁘고 진짜....완벽 그 자체!

 

WEDGWOOD 대언인 너무 잘 뽑으신거 아닌가요!!

리시엔하고 완전 찰떡궁합이잖아요!!

 

저는 이번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빈티지하고 이쁜 자기 그릇들이 많더라구요!!

(❁´▽`❁)

 

그리고 밑에는 줍줍한 사진!

 

WEDGWOOD 代言人: 李现

 

아....사진들 모두 미쳤죠.......

 

솔직히 컵보다 얼굴이 먼저 보이는데ㅇ..

 

컵 잡고 있는 손 너무 이쁘네요... 웃는것도 이쁘고...

 

처음 보여드린 사진들 중 화려한 패턴셔츠에 네이비(?)색 자켓입고 있는사진...

그 사진 참... 제 취향저격 탕탕탕 했네요...

 

밑 사진은 캡쳐한 사진들입니다!

 

 

그냥 막 캡쳐해도 인물이 훤해서 뭐 다 이쁘네요...

저 분홍색 티도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 거죠!

 

 

 

뭐든 안 이쁘겠어요...ㅋㅋ..

 

 

 

앞으로도 WEDGWOOD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중국 첫 WEDGWOOD 代言人이 된 李现 을 축하하며!!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