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现/代言人

[PHILIPS/飞利浦健康科技 ] 李现/이현 09.25 필립스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셴셴_ 2020. 9. 25. 22:29

 

오늘은 필립스에서 전에 올라왔던 영상의 메이킹 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먼저 전에 올라온 필립스 영상들 모두 올려드릴게요!

 

같이 보시죠!

 

 

 

필립스 공식 웨이보 08.03 대언인 예고

 

 

 

필립스 공식 웨이보 08.14 광고영상 업데이트

 

 

필립스 공식 웨이보 09.01

 

 

하.....위에 올려드린 영상들 모두 빛이나죠...

 

제가 심각하게 고민해봤는데요...

 

전 수염이 없으니 다리털이라도 밀기 위해서

 

필립스 면도기를 구매해야하나 고민했다니까요..

 

【・ヘ・?】【・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그래서 오늘 올라온 필립스의 공식 웨이보는!

 

필립스 공식 웨이보 09.25 업데이트

 

고에너지 조기경보! 복지는 또 복지를 복제한 것이다.

@리시엔 은 촬영장에서 가장 사실적인 상태는 어떤 것인가?

어느 각도의 멋스러움이 최대로 적중했나?

빨리 아래쪽을 클릭해 동영상 깜짝 비하인드 스토리를 봐!

#이현,925경포데이초대해 #대언인과같은필립스SkinIQ시리즈 수염칼은 징동다이에 있어!

그리고 더 많은 깜짝 혜택도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

징동필립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GET

#너의 면도기 #페이지링크

 

(번역기를 이용한 해석입니다. 오역, 의역 있습니다.)

 

영상도 바로 함께 보시죠~~

 

 

필립스 공식 웨이보 09.25 메이킹 영상 업데이트

 

늘 느끼는 거지만

 

메이킹 영상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꾸며지지 않은 리시엔의 모습도 볼 수 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언제나 봐도 너무 잘생긴 리시엔!

 

저 포스팅도 몇개 안했지만....

 

잘생겼다는 말이 게시글보다 더 많을 것 같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리시엔이 잘생긴걸 어쩌겠어요..

 

잘생긴 사람을 잘생겼다고 칭찬하는데

 

웨!!!!!! 모가 어때서요!!!!!!

 

다들 같은 맘이죠!!!!!!!!!!!

 

하....

 

일단 진정하고

 

필립스도 칭찬해요!!

 

우리 배우님을 대언인으로 뽑아주다니

へ( ̄∇ ̄へ)へ( ̄∇ ̄へ)

 

정말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크흠

 

어쩄든!!

 

앞으로도 더 많은 영상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이번 포스팅의 마무리는

 

필립스 대언인 리시엔으로*ฅ´ω`ฅ**ฅ´ω`ฅ*

 

필립스 공식 웨이보 대언인 리시엔